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맛집

신제품 오리온 공룡알 과자

by 연억이 2020. 9. 25.

오리온신제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맛있는 과자를 알게 되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리온에서 나온 신제품으로 이미 SNS 상에서 유명하답니다.

역사가 깊은(?) 고래밥의 공룡 버전으로 맛은 캠핑 소시지 맛이에요.

 

도대체 캠핑 소시지 맛은 어떤 맛일까요?

다 큰 어른이 공룡에 관심이 있진 않을 테고.. 그저 캠핑 소시지 맛이 어떤 것인지 궁금해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구매처]

롯데마트 화명점 (부산)

 

제가 구매한 오리온 공룡알 과자는 38g*4개입입니다.

온라인 서치 결과,

한 봉지 38g을 기준으로 1개입, 4개입, 10개입으로 판매하더라구요.

이미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은근히 중독성이 강해서 2번째 구매 때는 사재기하는 본인을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

 

[외형]

직사각형의 종이 박스이며 표지에는 공룡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요.

공룡 그리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절대 그냥 지나칠 순 없게 만드는 비쥬얼이죠?

4개입 짜리는 박스 사이즈가 꽤나 커서 성인 여자 기준으로 들었을 때 상체의 2/3 정도 됩니다.

뭔가 큼지막한 사이즈가 아이들한테는 장난감 선물을 받는 기분이 들겠네요.

 

공룡알과자

 

공룡모양스낵

 

종이박스를 오픈하면 공룡알 과자가 은색의 봉투로 4개가 들어있습니다.

고래밥의 포장과 비슷하죠?

 

공룡그리기

공룡만들기

 

뚜껑 부위와 종이상자 내부 바닥에는 빙고게임이 있어요.

그저 내용물에만 관심이 있는 저에게 저것은 그저 분리수거 대상에 불과하지만 언젠가 조카들이 생긴다면 그냥 버릴 순 없게 되겠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로 오리온에서 과 자박스 디자인마저도 공을 많이 들인 것 같네요.

 

[오리온 공룡알 과자 칼로리 영양성분]

 

공룡알칼로리

 

(1봉지 당) 182kcal

나트륨 230mg

탄수화물 29g

당류 6g

지방 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9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

오? 생각보다 안높은데?

식후 마시는 바닐라라떼가 국룰인데

그것보다 낮으니까 괜찮지 않나요...?

 

 

아이들간식추천

 

[내용물]

안에는 캠핑 소시지 맛 시즈닝을 입힌 공룡모양 과자와 초코볼이 들어있어요.

과자봉지를 뜯자마자 시즈닝의 향이 느껴집니다.

냄새 맡자마자 느낌이 딱 와버렸어요.

이것은 내가 좋아하는 짠짠짠이라는 것을!

 

 

아이들과자

 

공룡알과자

 

여러분 이렇게 보니까 제 손 너무 크지 않나요...? 사진 올리면서 보다가 깜짝 놀랬네요 어우야....

나에게 신나게 잡아먹힌 티라노사우루스, 스피노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프레라노돈...? 

모양 따위 상관없다며 입으로 바로 직행한 터라 생김새를 처음 보네요

 

오리온공룡알

 

 

초코볼은 1봉지당 4개씩 들어있습니다.

겉은 화이트 초코이고 안에는 마시멜로인 것 같아요. 

비슷한 맛을 찾아보자면 오레오 오즈 시리얼 안에 들어가 있는 마시멜로와 비슷합니다.

하나씩 쏙쏙 찾아먹는 재미가 있어요.

 

공룡알구성

[맛평가]

공룡알 과자 먹고 나서 그 소시지 맛이 어떤 맛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크기는 고래밥보다 크고 맛은 고래밥보다 조금 더 자극적이었어요.

짜다는 표현보다는 짭짤하다는 표현이 더 적절할 것 같네요. 

 

고래밥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외형만 보고 예상가는 맛이라 처음엔 별 기대가 없었어요.

그저 캠핑 소시지 맛이 궁금해서 구매한 공룡알 과자인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고 지금은 제 최애 과자가 될 것 같네요.

 

아무 생각 없이 먹다 보면 순식간에 4봉지 다 비우게 될거에요..

짭짤한 과자와 달달한 초코볼의 조합이 단짠단짠의 중독성에 빠져 헤어 나올 수 없을 거예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에겐 술안주로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저는 오늘은 맥주와 오리온 공룡알 과자와 함께 보낼 예정입니다.

 

오리온신제품공룡알

 

이상. 다음에 또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