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제품

내돈내산 비달사순 드라이기 VSD120K 헤어 드라이기 추천

by 연억이 2020. 10. 3.

 

비달사순드라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내돈내산! 비달사순 드라이기 VSD120K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드라이기는 전문가용 드라이기로 10년 정도 사용했는데요. 어느 날 갑자기 접촉불량으로 작동이 어려웠지만 간신히 연맹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에 갑자기 펑! 하는 소리와 함께 결국 운명하셨답니다... 

다음날부터 당장 사용할게 없어서 급하게 새벽 배송이 가능한 사이트를 검색했습니다. 저의 첫 드라이기는 한때 헤어 쪽에 계셨던 어머니가 골라주신 거라 안심하고 사용했는데 제가 직접 찾아보고 구매하려니 막막하더라고요. 그래도 후기와 사진, 검색을 해보면서 꼼꼼하게 비교 후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게 바로 이 비달사순 드라이기 VSD120K 모델 입니다. 

여러 가지 헤어드라이기 추천 후보가 있었지만 비달사순은 헤어 쪽으로 역사가 깊은 곳이니 일단 브랜드 자체에 믿음이 있었는데요. 더 디테일한 사항은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 !

 

비달사순드라이기2
비달사순

구매처와 가격

저는 쿠팡 로켓 배송으로 20,760에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쇼핑 검색 결과, 무슨 이유에서 인지 20,000 - 140,000으로 가격 편차가 심한 편입니다.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매력적인 색상의 핑크로즈

다른 제품과 고민하다가 이걸로 결정한 이유는 색상과 디자인이 한몫했어요. 전체적으로 둥근 모양으로 둔탁한 느낌이 없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로즈핑크의 색상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촌스러운 핑크가 아닌 고급 진 핑크로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비달사순 드라이기 VSD120K 모델은 외형의 유광으로 닦기가 편해서 얼룩이 잘 생기지 않을 것 같은데요. 이런 점은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전제품의 중요한 항목 중 하나입니다. 
 
비달사순드라이기3

분리형 필터로 오랫동안 성능 유지 가능

긴 머리 여성이라면 한 번쯤은 드라이기 바람구멍에 머리카락이 빨려 들어간 적 있지 않나요? 저에게는 샤워 후 루틴처럼 매일 있는 일인데요. 요즘 나오는 드라이기는 대부분 필터를 분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비달사순 헤어드라이기도 마찬가지고요. 드라이기 본체의 바람이 통하는 바람망 같은 곳이 분리가 되어 필터를 세척할 수 있습니다. 이때 안으로 빨려 들어간 머리카락과 먼지를 세척할 수 있습니다. 불편하게 면봉으로 닦던 과거의 나는 잊어주세요. 

드라이기추천

 

 

 

 

바람이 나오는 입구에 바람이 퍼지지 않도록 모아주는 장치가 있습니다. 덕분에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장착하는 방법이 조금 힘들어 헤맸던 걸로 기억합니다. 홈을 잘 확인하고 그에 맞춰서 힘으로 눌러 끼워야 하는 타입입니다.

강력한 바람으로 짧은 건조시간

헤어드라이기는 빠르게 말리는 게 중요하죠. 2000w의 강력함으로 빠른시간에 건조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그 유명한 다이seun 드라이기는 1600w로 비달사순 드라이기 2000w에 못 미치는 수준입니다. 이 정도면 빠른시간에 건조하기에는 충분합니다. 비달사순 헤어드라이기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이것 때문인데요. 바람은 강력하고 온풍의 온도는 그리 높지 않아 빠르게 마르고 머리카락의 손상도는 작습니다. 전에 쓰던 드라이기는 뜨겁다 느낄 수준의 온도에 겉은 2000w였는데요. 기껏 샤워하고 나왔는데 여름철에는 머리 말리고 나면 땀이 한 바가지더라고요. 머리카락 손상은 물론이고 뜨거운 열로 말리는 일이 매일 반복되니 두피에 온도가 높아져 탈모도 생겼어요. 그래서 항상 드라이기 사용 후 선풍기 바람으로 두피를 식혀줬답니다. 그때랑 비교하면 오히려 건조 시간은 단축되었습니다. 오히려 예전 드라이기의 온도가 더 높았는데 말이죠.

 

 

 

 

다양한 온도 & 속도 조절

2단계 속도 조절, 3단계 온도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맨 위 냉풍 버튼도 있어 차가운 바람으로 건조도 가능합니다. 각 버튼들이 따로 있으며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1단계 온풍, 2단계 온풍, 냉풍으로 3가지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달사순 헤어드라이기는 속도와 온도를 동시 조절해 8가지 버전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풍은 조금 약한 편인거 같습니다. 1단계 온풍은 2단계부터 따뜻해지는 느낌이 들며 3단계는 2단계 보다 조금 더 따뜻해질 뿐 비슷한 수준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점은 디테일한 헤어 스타일링시에 장점으로 적용될 것 같습니다. 
 
vsd120k

보관에 있어 아쉬운 고정식

접이식 드라이기의 경우 자리를 크게 차지하지 않는다는 장접이 있어 보관이 용이하죠. 하지만 비달사순 헤어드라이기 파워 블랙앤로즈의 경우 고정식이라 자리를 많이 차지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정리케이블

 

하지만 손잡이 쪽 고리가 있어서 고리식으로 벽에 걸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또한, 줄을 묶어서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선이 달려있습니다. 그동안 너저분해서 불편했던 줄을 깔끔하게 정리 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비달사순 드라이기에 대해 얘기해보았는데요. 헤어 드라이기 추천으로 여러 후보가 있었는데 그중에서 이 드라이기가 성능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으로 가성비가 참 좋은 것 같아요. 한 달 정도 사용했는데 잔고장이 없었고 앞으로도 애착을 가지고 잘 사용됐으면 좋겠네요. 내돈내고 사는 제품인데 작은 거라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믿을 수 있는 걸로 구매해야죠. 그런 점에서 여러분께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다음에 더 유익한 정보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