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카페,맛집

경남 거제 카페를 찾는다면, 거제 글래씨스 카페

by 연억이 2021. 7. 16.

안녕하세요, 연억이에요 ◠ ͜ ◠

다들 잘지내셨나요?

 

요즘 저는 열대야로 한동안 잠을 제대로 못잤더니 

너무 피곤하네요..

 

제일 좋아하는 계절이 여름인데,

올해 유난히 더 더운 날씨에 지쳐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지네요

 

우울한 얘기는 그만하고..!

지난 여행에서 다녀왔던 거제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부산에서 가까운 경남 거제는

바다가 있어서 드라이브 삼아 다녀오기 좋은곳이에요!,

 

올해 여름 경남 근교 가까운 곳으로 여행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추천 추천..! ★ 해드립니다!

맛집도 많고 무엇보다 바다를 배경삼은 이쁜 카페들이 정말 많아요

 

거제 글래씨스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신상카페에요

메뉴를 보니 여기 카페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음료도 있고

무엇보다 위에 큰 야자수 나무를 배경으로 한 외관이 맘에 들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ڡ'४

거제 글래씨스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514-17 / 망치리 699-3

매일 10:30 - 20:00

t. 010-2250-1646

주차장 있음 /

 

아이보리 색상의 깔끔한 외관의 카페에요

바로 옆에는 루지를 타는 곳도 있더라구요

 

주차장이 매우 넓으니.. 주차 걱정은 하덜덜마러어...

 

요 루지.. 한번도 못타봤는데 시시하다는 말도 있고..

저는 너무 타보고 싶은데..ㅎㅎ

카페 이용객은 카트 전종목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일층에서 주문을 하고 올라오면 보이는 2층입니다!

1,2층 모두 전면 통유리로 되어 있어요

바로 옆에 바다가 어딘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통유리를 통해 보는 거제 바다는 정말 이쁘더라구요><

 

일층과 이층에는 각각 테라스로 나가는 문이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이라 사람도 없고

이날 날씨요정이 도와서 하늘이 정말정말 깨끗했어요( ♥ )

화이트 색상의 인테리어로

사진찍으면 얼굴이 정말 화사해 보인답니다 ∙̑◡∙̑

자연광 조명맛집쓰,,,

거제 글래씨스에는 거제의 특색을 살린 시그니처 음료들이 있어요

형형색색 궁금증을 유발하는 저 이쁜 음료들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저희가 시킨 음료는

몽돌라떼,

거제 레드 유자에이드

저희가 갔을때는 연령대가 좀 있으신.. 사장님이신가?

너무너무 친절하셨어요!!!!

서비스로 마들렌도 챙겨주심ㅠㅠ,,,

(레몬 마들렌이였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급하게 다른 일정이 생겨서

저희는 카페를 둘러보고 테이크 아웃해서 나오게 됬어요 ㅠㅠ

아쉬운 마음에 바깥으로 나가보기,,

 

날씨가 너무 좋은게 마음이 몽글몽글하게 만들었어요✿˘◡˘✿

왼쪽이 거제 레드 유자에이드

오른쪽이 몽돌 라떼

 

둘중 더 맛있는게 당연 내꺼,

고로

오른쪽 당첨~!~

 

둘다 너무 맛있었는데 할미입맛인 저는 미숫가루? 맛의

몽돌라떼가 더 입에 맞았어요 헤헤

왼쪽 유자에이드는 상콤상콤 ๑•‿•๑

서비스로 받은 레몬 마들렌이에요..

진짜 촉촉하니 입에 넣으면 바로 사라져버리는 마법쓰,,,

1초컷이였음

(굶은거 아니고요)

겉만 번지르르하고

비싸고 맛없는 카페도 많은데

거제 글래씨스 대체로 괜춘..!

 

다음에 제대로 재방문할 의향 있음!!!!

그래서..

.

.

두달 후 다시 찾아갔어요!

처음 방문할 때보다 훨씬 더 사람들이 많아졌더라구요

그세 많이 유명해졌는지...

내가 원년멤바?였는데 말이지 ㅎㅎ...

 

몽돌라떼는 여전히 맛있었구요!

양은 좀 작은듯,, 요것도 1초컷

댓글